크리에이티브
·
전문자료
·
매거진
채용정보
동영상
광고통계
광고모델
광고계동향
이벤트
분류
::
광고정보센터
>
전문자료
>
논문
>
세법상 조세회피와 산업경영에 대한 일고찰
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
|
한국경영학회
|
6 pages
|
2025.11.11
|
파일형태
:
조회
4
┃
다운로드
0
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
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, 무단 전재, 배포는 법적으로 "금지되어" 있습니다.
저작권 침해,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
“고객센터”
를 이용해주세요.
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.
위 자료는
한국경영학회
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
주간 인기 리포트
+ 더보기
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-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-
[나스미디어]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& 마케팅 전망
[나스미디어]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,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
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
[플레이디] 2025 광고·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
[인크로스]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
[2025년 7월]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& 마케팅 결산
미디어&마켓 리포트_25년 8월
[메조미디어] 미디어&마켓 리포트_24년 6월
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
주간 인기 논문
+ 더보기
소셜미디어상에서의 침묵의 나선효과: SNS 자기표현 성향을 중심으로
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)
정치인 SNS의 메시지와 정치인 유형이 수용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
광고에 나타나는 감성소구의 시각적 표현에 관한 연구 - 스포츠 지면광고와 패션 지면광고의 비교를 중심으로 -
몰입형 소셜 VR 환경에서 아바타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단서가 자기-노출에 미치는 영향 : 아바타 간 거리와 상대 아바타의 신체적 매력도를 중심으로
‘댓글 이벤트’, 어떤 효과가 있는가?: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
메시지 프레이밍과 자극추구성향에 따른 금연 공익광고 효과 연구: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
생성형 AI 광고에 관한 뉴스 빅데이터 분석 연구
인기 OTT콘텐츠의 위험이슈 확산효과와 시청자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 연구 : 드라마 ‘더 글로리’와 학교폭력 범죄 이슈 확산을 중심으로
광고 실무자와 소비자가 보는 숏폼 광고 속성 측정에 관한 연구 : 척도 개발 및 타당성 검증
자료 제공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