킬 빌, 007 골드핑거, 트레인스포팅, 브레이브하트 모두 유명한 영화들인데요. 어쩐지 제목이 이상해보입니다. 맨 앞 글자들이 빠져있는데요. 영화는 시작부분부터 끝까지 모두 봐야 제대로 즐겼다고 할 수 있겠죠. 이 광고는 영화 시작부분을 놓치면 영화의 줄거리를 놓치게 되니 언제든지 다시보기로 처음부터 제대로 즐기라는 메시지를 표현한 영국의 위성TV SKT의 인쇄광고였습니다.
![](http://thumb.ad.co.kr/article/54/13/f7/d4/i/529364-1.jpg)
![](http://thumb.ad.co.kr/article/54/13/f7/d4/i/529364-2.jpg)
![](http://thumb.ad.co.kr/article/54/13/f7/d4/i/529364-3.jpg)
![](http://thumb.ad.co.kr/article/54/13/f7/d4/i/529364-4.jpg)
Advertising Agency: Serviceplan Campaign X, Germany
Global Chief Creative Officer: Alexander Schill / Serviceplan
Managing Creative Director: Matthias Harbeck / Serviceplan
Executive Creative Director: Hans-Peter Sporer / Serviceplan Campaign X
Creative Director: Nicolas Klein / Serviceplan Campaign X
Art Director: Joana Vinheiro / Serviceplan Campaign X
Copywriter: Stefan Ott / Serviceplan Campaign X
Junior Art Director: Norman Neblich / Serviceplan Campaign X
Account Director: Julian Rinnewitz / Serviceplan Campaign X
Media Agency: Mediaplus